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강아지를 돌보는 최고의 팁

카테고리 없음

by 물큰마우스 2020. 6. 16. 06:25

본문


강아지를 돌보는 최고의 팁



당신은 개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마음에 드십니까? 개는 미국에서 가장 큰 애완동물이다; 여기에는 이유가 있다.


그들은 활발하고, 사랑스럽고, 다정하다.


정말 그들은 놀라운 동료들이다.


이래서 개와 훌륭한 동반자가 되어 그들이 마땅히 받아야 할 보살핌을 주어야 하는 것이다.


여기 길을 가는 데 도움이 될 몇 가지 조언이 있다.




식탁에서 개에게 찌꺼기를 주지 마라.


이것은 당신의 개가 그의 개 사료를 먹고 싶어하지 않게 할 수 있고, 구걸하는 것을 촉진할 것이다.


개에게 식탁 찌꺼기를 먹이면 소화기 질환이나 비만으로 이어질 수 있다.


유혹을 막기 위해, 당신의 개를 당신이 먹는 지역에서 떼어놓아라.




집 근처에서 강아지를 위해 훈련 요법을 연습해라.


다른 사람들이 많이 있는 곳에서 개를 훈련시켜서는 안 된다.


이것은 애완동물에게 심지어 기본적인 것들을 가르치는 것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들 수도 있다.




수의사와 이야기하여 매일 얼마나 많은 양의 개에게 먹이를 주어야 하는지 알아보세요.


포장에 적힌 대로 개에게 먹이를 주는 사람들이 있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개에게 좋지 않을 수도 있고 과체중으로 만들 수도 있다.


당신의 수의사는 당신의 특정 개에게 얼마나 많은 먹이를 주어야 하는지 알 것이다.




개에게 진짜 뼈를 주지 마라.


진짜 뼈는 부러지거나 부러질 수 있고 개에게 위험하다.


라위드는 완전히 건강하고 치아를 개선해 동물뼈보다 더 좋다.




개의 나쁜 행동은 여러분이 개의 첫 번째 징후를 볼 때마다 항상 고쳐져야 한다.


무시하면 나중에 억제하기 어렵다.


너의 개는 다른 사람, 아니 너를 해칠 수도 있으니 일찍부터 그를 통제하기 위한 조치를 취해라.




매일 강아지를 양치질하는 것은 드리핑을 줄일 수 있는 더 많은 이점이 있다.


매일 강아지를 빗질하는 것은 강아지의 코트가 아름답고 빛나도록 도와준다.


이는 양치질을 하면서 겪는 동작이 피부의 기름을 골고루 분산시켜주며 피부를 건강하고 윤기있고 부드럽게 유지시켜주기 때문이다.




보호소에서 개를 입양하기로 했다면 당장 수의사와 약속을 잡아야 한다.


보호소에 사는 개들은 아플 수도 있고 다른 아픈 개들과 함께 있었을 수도 있다.


강아지를 집으로 데려오기 전에 필요한 주사를 모두 맞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새 개를 위한 수의사 수표를 만들어라.


개를 데려온 직후, 신뢰할 수 있는 수의사와의 건강 검진 약속을 꼭 지켜라.


당신의 수의사는 건강상의 권고를 할 수 있고, 예방접종이 최신인지 확인하고, 벼룩 치료와 적절한 식단과 같은 유지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보호소에 많은 동물들이 있기 때문에 개를 고치는 것에 대해 알아보라.


그리고 그 문제에 덧붙이는 것은 좋지 않다.




애정은 양방향으로 작용한다; 당신의 개를 그가 당신을 사랑하는 만큼 사랑하라.


애완동물을 잘 돌보기 위해 이 팁들을 적용해야 한다.


위의 기사는 확실히 당신의 인생 최고의 친구, 당신의 새로운 멋진 개와 함께 멋진 삶을 사는 방법을 보여주었다.